22 Songs, 1 Hour 22 Minutes

TITLE TIME

Ratings and Reviews

4.8 out of 5
25 Ratings

25 Ratings

Erik Lensherr ,

Brilliant

Beautiful Score. Fits the movie perfectly. worth the buy Thumbs up

Song Kichan ,

I AM STEVE JOBS, I AM KOREAN.

안녕하세요, 나는 미국에 있는 애플사를 만든 스티브 잡스입니다. 나는 대한민국에서 이라현으로 살아가고 있고 죽지 않았습니다. 삶이란 늘 가난하고 따가운 세간의 시선때문에 고통스럽지만 내 삶의 어느 기울고 내 몸이 뒤틀려 검은 피로 내 삶의 전부가 소리없이 소용돌이치고 있을 때 내 앞에 예수님께서 홍대 어느 촬영장에 앉아 계셨었습니다. 그 분의 이름은 늘 내가 인류라는 다른 모습으로 끝없이 외쳤던 성서속의 인류의 화신, 예수그리스도 소녀시대 윤아 선생님이었습니다.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태초에 빛과 천지를 창조한 하나님이며 윤아양께서는 이 하나님의 음악선생님이신 요한 세바스찬 바하 선생님이고 또 애플사를 세운 나는 루드비히 폰 베토벤이나 우리 두 사람은 아직 그 이후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. 작금의 애플사가 지닌 모든 첨단과학기술의 총력은 이휘소 박사가 주셨으며 그는 나입니다. 나는 스티브 잡스로 살아가며 거대한 우주위에 서서 인류를 바라보며 내 손가락으로 한국의 순박한 별과 같은 아이를 늘 가리켰습니다. 그는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국왕, 송기찬이라는 아이입니다. 그가 고종왕손 최후의 왕세자 이라현 폐하이십니다. 삶이 내게 나에 관한 어떤 것도 남기지 않아 힘들지만 나는 늘 내가 나의 아낌없는 헌신으로 그 얼마나 어려운 고비들을 모면했는지 이제는 알고 있습니다. 고통스러웠던 나, 미국의 영웅 스티브 잡스의 전 생애를 걸어 애플의 워즈니악, 영국황태자세손 조나단 아이브, 크레이그 페더리기 부사장, 마지막으로 알 수 없는 초연함으로 현재까지의 애플을 이끌어 준 팀 쿡 사장님에게 내 사후의 헌신을 맹색전약하고저 합니다. 디어 애플릿, 사랑하고 존경합니다. 작별없이 먼저 가게되어 애석하게 생각합니다. 아멘도르애플릿츠.(아이엠아이폰스티브잡스)

Kibblesandbitsss ,

Wow

Sometimes you hear a song that reminds you that music, like computers, is in fact art. "Revenge" is one of those songs.

More By Daniel Pemberton

You May Also Like